[뉴스] 오스템임플란트, 치과 인테리어 200호 계약!
상태바
[뉴스] 오스템임플란트, 치과 인테리어 200호 계약!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10.0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목표로 인테리어 사업 글로벌화도 적극 추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치과 인테리어사업이 최근 200호 계약을 돌파했다. 지난해 9월, 사업 개시 2년 만에 치과 인테리어 100호 계약을 달성했던 오스템은 그로부터 불과 7개월 만에 누적 200호 계약을 돌파했다.
 
오스템은 지난 2016년 고객중심, 환자중심의 인테리어 구축을 통해 최적의 진료환경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인테리어 사업에 진출했다. 이를 위해 국내 유일의 치과 인테리어 연구소를 설립하고, 최적의 공간 제공을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해 왔다. 

그 결과, 취향과 니즈에 따른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하며, 심미성과 실용성까지 두루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아왔고, 인테리어 외에 간판, 차트지, 명함 등 각종 개원에 필요한 디자인을 One Stop으로 제공해 예비 개원의들로부터 큰 호평 받았다.

이번에 200호 계약을 체결한 탑치과 임성필 원장은 “인테리어 설계부터 디자인, 시공까지 One Stop Service로 제공하기 때문에 개원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며 “개원 후 A/S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 더욱 믿음이 간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국내에서 쌓은 경쟁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해외법인이 설립된 각 국가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사업의 글로벌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2021년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글로벌 디자인 연구개발 및 시장 조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