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기술 혁신+체계적 시스템, 폭 넓은 라인업으로 인기 행진!
상태바
[특집] 기술 혁신+체계적 시스템, 폭 넓은 라인업으로 인기 행진!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DIOnavi.’ 시리즈

디오의 ‘DIOnavi.’ 시리즈가 저속 드릴링(100rpm)과 무주수를 권장해 가장 편리하고 안정적인 키트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으며 고속 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DIOnavi.’는 스위스 'Maillefer' 사에서 정밀 가공된 가이드 키트로, 기본적으로 술자의 선택의 다양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스탠다드 임플란트 케이스의 ‘Master Kit’, 개구량이 적은 구치부에서 사용되는 ‘Wide Kit’, 골폭이 좁은 케이스의 ‘Narrow Kit’ 등을 비롯해 Sinus에 최적화한 ‘Sinus Crestal Approach Kit’, 무치악이나 다수의 치아가 상실된 케이스에서 가이드의 고정을 손쉽게 할 수 있는 ‘Special Kit’ 등 다양한 키트를 갖춰 환자 상태에 따른 맞춤형 키트를 제공한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디오는 one body implant인 Protem을 DIOnavi System으로 수술 가능한 ‘DIOnavi Protem Kit’ 출시를 앞두고 개원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오 관계자는 “하악전치부의 치간 간격이 좁은 곳에서 Narrow Implant와 Abutment의 조합뿐만 아니라, One body Implant로 치간 간격이 매우 협소한 case에서도 DIOnavi 수술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