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방송인 오상진과 재계약
상태바
[뉴스] 덴티스, 방송인 오상진과 재계약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11.0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미소찾기 프로젝트 등 대대적 마케팅 펼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방송인 오상진과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덴티스 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주목 받고 있다.
 
‘대국민 미소찾기 프로젝트’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덴티스는 이번 CF와 더불어, 스마일송에 따라 가장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전 국민 대상 빅이벤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월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CF는 11월부터 본격적으로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 CF는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반복음으로 제작됐다는 게 덴티스 측의 설명. 

덴티스는 공식적인 CF 외에도 메이킹 필름과 오상진 및 26명의 출연자들과 함께 한 다양한 버전이 덴티스 스마일송 프로모션 영상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덴티스 임플란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유튜브, 홈페이지 등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TV와 라디오로는 11월 중 방영된다.

덴티스 한 관계자는 “김치, 치즈, 덴티스 3가지의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스마일송에 붙여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며 “덴티스라는 키워드는 실제 발음했을 때 입모양이 자연스럽게 미소를 만들어주어 이미 덴티스의 임직원들이 사진 찍을 때 구호로 외쳤던 만큼, 실제 상황에서 착안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