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신흥양지연수원 개관 4주년 기념식 가져
상태바
신흥, 신흥양지연수원 개관 4주년 기념식 가져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12.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5,100여명 방문, 치과계 최고 학술 교류 허브로 정착!

신흥이 지난 11월 6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신흥양지연수원 개관4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기념식은 2015년 첫 문을 연 신흥양지연수원의 개관 4주년을 축하하고, 신흥양지연수원 이용 고객에 대한 감사와 향후 비전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익 대표를 비롯해 신흥 측 임직원과 SID 조직위원장 조규성 교수(연세대 치과대학), KDX 학술위원장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샤인학술대회 학술위원장 정현성 원장(서울퍼스트치과)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조규성 교수는 “SID 조직위원장을 넘어 치과계의 한 사람으로 언제나 훌륭한 교육과 만남의 장소를 제공해주는 신흥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신흥양지연수원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신흥과 치과계가 상생하며, 함께 발전된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기념식이 끝난 뒤엔 ‘SID 명예의 전당’ 제막식 행사가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SID 2019 조직위원회의 사진으로 새롭게 단장한 SID 명예의 전당은 신흥양지연수원의 상징과도 같은 공간으로, 신흥양지연수원의 운영 철학과도 맥을 같이 한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흥양지연수원은 더 많은 치과고객 및 구성원 분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기억하고 싶은 공간으로 아낌없는 지원과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흥양지연수원에 대한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www.dentalcampus.co.kr)나 전화(080-802-220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