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이종골 NEO-Graft 최근에 런칭, 뛰어난 생체적합성으로 골질 우수!
상태바
[특집] 이종골 NEO-Graft 최근에 런칭, 뛰어난 생체적합성으로 골질 우수!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NEO-Graft
네오바이오텍이 돼지 뼈 기반의 이종골 ‘NEO-Graft’를 런칭하며 개원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NEO-Graft는 인간의 뼈와 유사성을 보이기 때문에 생체적합성이 뛰어나며, Virus Inactivation Process를 공인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전도성 및 조작성에 두각을 나타내는 제품으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충분한 골질을 생성하고 자연스러운 부피유지가 가능해 우수한 점착력을 지닌다. 

네오바이오텍 측 관계자는 “NEO-Graft는 무엇보다 친수성이 높아 Clot을 안정화시키고, 신생세포들의 Mineral Substrate로의 이동을 효과적으로 도와줌으로써 골형성을 빠르게 한다”며 “이에 따라 예지성 있는 임상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네오바이오텍은 NEO-Graft와 함께 Cortical Bone 100%의 동종골인 ‘NeoBone’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국 'CTS Tissue Bank'의 Donor를 사용한 제품으로, 구부러진 syringe로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syringe 자체로 간단하게 환자의 혈액이나 식염수로 재수화해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개요
브랜드(모델) NEO-Graft 
제조 회사명 ㈜푸르고바이오로직스
판매 회사명 ㈜네오바이오텍
문의전화     02-582-2885
 
주요 특·장점
유형  이종골 
주요특징
①인간의 뼈와 유사한 특성을 가진 돼지 뼈 기반의 이종골.
②우수한 골 전도성 및 기공률.
③면역반응 및 질병 증의 감염 위험 없음.
④골 재생속도에 맞추어 완전한 흡수가 이루어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