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특허 멸균기술로 조직 처리, 전세계 400만 이상, 안정성 입증!
상태바
[특집] 특허 멸균기술로 조직 처리, 전세계 400만 이상, 안정성 입증!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오케이 오라그라프트(OraGRAFT)
‘오라그라프트(OraGRAFT)’는 미국 내 근골격 조직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동종골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오라그라프트는 세계 최대 생체 장기 이식을 위한 조직의 제공기관인 ‘LifeNet Health’에서 가공되고 있다. LifeNet Health사는 엄격한 기준으로 기증자를 선별하고, 특허받은 멸균기술 Allowash로 조직처리 공정을 수행한다. 무엇보다 확실한 트레킹 시스템을 위해 각국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합법적인 조직은행에게만 제품을 분배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을 중요시하고 있다. 이처럼 동종골 이식재의 최대 단점인 감염의 리스크를 완전히 제거, 가공되기 때문에 전세계 400만 이상의 안정성을 입증(Zeo Disease Transmission)하는 제품이라는 것이 비오케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또한, 1987년 미국조직은행연합회(AATB, American Association of Tissue Banks) 인증 및 FDA를 취득했으며, 국제표준규격(ISO) 13485도 취득한 바 있다. 

비오케이 최병조 대표는 “오라그라프트는 오랜 임상 데이터로 검증된 안정성을 기반으로 식약청 품목허가 제1호 동종골로 국내에 처음 수입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품 개요
브랜드(모델) 오라그라프트(OraGRAFT)
제조 회사명 LifeNet Health
판매 회사명 비오케이(Bok)
문의전화        032-506-7243
 
주요 특·장점
유형      동종골(파우더)
용량       0.25cc/ 0.5cc/ 1.2cc
입자크기  250㎛~1,000㎛
주요특징 
①미국 내 근골격 조직 시장점유율 1위.
②특허받은 멸균기술 Allowash XG로 처리.
③전세계 400만 이상의 안정성 입증(Zeo Disease Transmiss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