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Impak’ Hand-on Course
상태바
한진, ‘Impak’ Hand-on Course
  • 승인 2006.01.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 ‘Impak’ Hand-on Course
3월 21일, 디지덴트 연구소서

한진덴탈(대표 이태훈)이 Denture 환자를 위한 최신 치과 재료 Impak resin에 관한 Hands-on Course를 개최한다.
이달 21일 오전 9시부터 한진 디지덴트 연구소 세미나실에서 개최 될 이번 연수는 CMP(社)의 Technical Director인 Elmer Rose가 직접 강의를 맡아 총의치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Impak resin은 Non-Ridge 환자 혹은 under-cut이 심한 환자의 Denture Case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획기적인 재료로 기존의 Hard Resin에 영구적인 Soft layer를 만들어 환자의 편안함과 총의치의 안정감을 향상시키므로 Tissue가 얇아서 Hard한 Denture를 사용할 수 없었던 Case에도 적합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번 강의는 하루 동안 이루어지며 Impak의 제작방법과 임상활용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 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이 Impak을 사용한 상/하 Full Denture를 제작하게 된다. 
한편 연자로 나서는 Elmer Rose는 16년 동안 타이코늄 재료와 기계에 대한 연구와 강의를 해온 Mr. Rose는 지난 2003 KDX에서 ‘Ticonium 2000’과 ‘Thermoelastic Resin-Impak’에 대한 열강으로 기공사의 호응을 받은 적이 있다.
모집은 선착순 10명으로 제한하며 등록비는 20만원(Impak 1set-450g/15만원, Endura 레진치 전악 포함)으로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진덴탈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 정향숙 (02)752-8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