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국제적 회사로 발걸음”
상태바
[기업탐방]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국제적 회사로 발걸음”
  • 장동일 기자
  • 승인 2005.12.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랜텍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국제적 회사로 발걸음” ㈜워랜텍

창의적이고 시대변화의 잘 적응하는 유연성 있는 기업 주식회사 ㈜워랜텍. 스스로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기업이 목표라는 워랜텍 임직원은 지금도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임플란트 제조사가 되기 위해 지금도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다.

서울치대 뒤편 생체연구재료연구소에 자리 잡은 ㈜워랜텍은 2001년 12월에 회사를 설립하여 지금에 오기까지 임플란트 하나에 모든 사활을 걸고 있다. 1995~2001년까지 보건복지부 ‘G7 Project’로 10년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벤처기업 등록과 우량기술기업 선정 등 그간 연구와 노력이 헛되지 않게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최상의 상품,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점점 다가가는 회사이다.
송종헌 대표이사는 “사람 몸에 들어가는 제품이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잘 만들어 우리 제품 때문에 불편함 없게 하는 것이 첫 번째 목표다”라고 말한다. 단지 좋은 제품을 만들어 판매 하는 것인 아닌 사람과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열성을 다해 제품을 연구·생산하고 있다.



정직한 사람이 경영하는 회사
워랜텍의 회사구성은 연구개발은 5명의 주요 연구진으로 구성되어 있고, 경영은 송정헌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본사의 영업부과 기획관리부, 그리고 성남공장의 생산부로 구성되어 있다. 교수들을 중심으로 60여명의 주주들로 구성되어 있고, 연구진과 경영분리가 확실한 것이 워랜텍의 특징이다. 송 대표는 “회사를 잘 운영해 우리 주주로 들어와 있는 사람과 직원들에게 잘 배당을 해야 된다”며 공정하고 깨끗한 회사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직 내실을 다지는 기간으로 흑자가 나도 많은 이익을 주주와 직원들에게 배당하기는 어렵다며 회사가 건실해질 때까지 회사 자금을 정직하게 쓰고 회사를 운영한다고 한다. 직원들도 앞으로의 워랜텍의 미래를 바라보며 현재 활발히 자기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워랜텍은 세미나와 연자를 통한 회사의 홍보효과를 최대한 발휘하고 있다. 그간 10년동안 많은 연구와 데이타가 있었지만, 개원의들에게 안정된 임상성공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워랜텍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아직 출시 된지 2년 안팎이기 때문에 수입 임플란트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진다는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 유명 연자와 그간 성공된 사례를 보안점으로 세미나와 임상연구를 위주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직원 모두가 세미나 등 연구 활동이 있으면, 당직을 제외한 직원들은 워랜텍에서 개최하는 세미나에 모두 참석한다. 민대홍 영업팀장은 “일부 직원들만 우리 제품에 대해 아는 것이 아니라 전 직원이 우리 회사 제품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당연지사고 임플란트에 대한 학술적인 부분과 전문적인 공부를 해서 어느 누구나 개원의나 전문의들에게 설명할 수 있게, 또는 자신 있는 제품으로 느끼게 한다”고 한다.   

신기술로 이룩한 국산의 자부심
워랜텍은 신제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미래형 임플란트로 세계에서 각광받는 일체형 임플란트는 11월초에 판매예정이다. 제품 이름은 ‘Magic Grip Fixture’와 'Straight Fixture'로 이미 한국에서 특허를 받고 지난달 말일에 미국에서도 특허를 받았다. ‘Magic Grip Fixture’는 Fixture와 abutment가 하나의 바디형으로 연결나사가 없이 풀리지 않으며, 염증반응이 없을 뿐만 아니라 파절 위험 등 부작이 없다는 장점과 immediate loading에 유리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Straight Fixture‘는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는 개원의를 위해 식립할 때 부담감을 최소화 하고 식립이 용이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세계 최고가 될 때 까지
국내에 몇 안되는 국산 임플란트 제조회사. 처음 시작은 카피에 불과 했으나 지금은 세계수준으로 올라온 제조품목 중에 하나이다. 워랜텍의 시작부터 좋은 취지로 정부의 지원을 받아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든 회사다. 그래서인지 전 임직원의 자신감은 다른 회사와 남다르다. 국산 임플란트를 제조하는 회사로서 그리고 연구와 노력의 이루어낸 국산 제품의 자부심으로 직원 모습에서 하나같이 할 수 있다는 열정의 모습이 보인다. 워랜텍이 우리나라 치과의사들이 임플란트 임상수준이 세계에서 주목받는 것처럼 세계에서 주목하는 우리나라 임플란트 업체로 발전하는  그런 날이 머지않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랙텍 추천제품

Oneplant System
*Magic Grip

Oneplant Magic Grip Fixture는 mountless fixture로써, Magic Grip 전용어댑터를 이용하여 fixture에 바로 체결 후 식립 하므로 mount 제거과정이 생략되어 시술시간 단축 및 시술의 편의성을 최대한 극대화 한 시스템 이다.
*Straight body
단단한 골에서 식립 용이하며, 풀림현상이 적다 골 흡수가 없으며, 연조직 안정 Self cutting 가능하다 상부 Taper에서 삽입력과 안정도 증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