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청덴탈약품, 20년 간 세척 및 소독제 부문에서 두각
상태바
㈜일청덴탈약품, 20년 간 세척 및 소독제 부문에서 두각
  • 류재청
  • 승인 2020.04.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크리너, 크린-벡에 관심 집중!

㈜일청덴탈약품은 2000년 설립된 이후 지난 20년 간 약 30여 종 이상의 치과재료를 제조해 수출하고 있으며 수입도 병행하고 있다. 특히 세척 및 소독제, 위생재료, 예방재료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독보적인 위치를 다져왔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감염 사태로 다시 한 번 주목받으며 개원가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마트 크리너(Smart Cleaner)는 기구의 소독과 살균, 세척 그리고 녹이나 부식 방지를 한 번에 해결 해주는 다기능 농축액이다. 용액을 물과 50배 희석해 사용하기 때문에 경제성이 뛰어나고, 빠르고 안전하고, 간편하게 소독과 세척을 할 수 있다. 기구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시켜 기구 본질에 대한 보호 기능도 탁월하다. 소독 범위는 Bactericide, Mycobacterium tuberculosis(Tb), Candida albicans, HIV-1, PRV*(HBV), BVDV*(HCV), Herpes virus 등이다.
크린-벡(Clean-Vac)은 타구 및 석션라인 용해 세척제로 타구 냄새까지 제거(Evacuation System Cleaner)해 준다. 석션라인이나 타구 등에 부착하기 쉬운 혈액, 타액, 칼슘  및 기타 잔해물을 용해해 배출시킴으로서, 라인 막힘을 방지하고 악취도 제거해 준다. 30㎖의 용액에 물을 부어 총 1ℓ로 만든 후 석션라인 안으로 붓거나 흡인시켜 사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