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벨코리아㈜, 진료실 내 에어로졸, 내게 맡겨라! 공기살균은 물론, 표면 소독도 OK
상태바
로벨코리아㈜, 진료실 내 에어로졸, 내게 맡겨라! 공기살균은 물론, 표면 소독도 OK
  • 류재청
  • 승인 2020.04.0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cospray

노코스프레이(Nocospray)는 치과 내 공기를 살균해 주는 장비로 잠정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세균감염 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이다.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감염사태로 의료기관 내 2차 감염문제, 특히 에어로졸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며 개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Nocospray는 1일 1회, 공기 중에 살균제를 분사해 독성 없이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 미생물을 제거할 수 있어, 치과는 물론 감염관리가 요구되는 모든 진료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인체에 무해한 살균 소독액을 초당 80m의 속도로 분사하는데, 50㎥(약 15py) 기준으로 매일 3분 정도만 사용하면 사람 손이 닿기 어려운 공간 구석구석은 물론 표면까지도 살균해 준다. 특히 dry fog 형태로 분사되는 이 소독액은 99.9% 이상 분해되어 유해한 유기화합물(COV)을 제거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로벨코리아㈜ 관계자는 “노코스프레이에서 분사된 수십억 개의 활성화된 음이온(OH-)과 촉매작용을 하는 은이온(Ag+)이 세포막의 염화물질을 활성염소(Cl2)로 변화시켜 바이러스가 스스로를 파괴하도록 한다”며 “바이러스의 생성을 지속적으로 억제해 하루에 한 번 사용으로 치과 내 비말에 의한 공기 중 감염을 예방해 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