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시스템즈, 편리한 7가지 멸균 프로그램 제공, 전용카트 무상제공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홍익메디칼시스템즈, 편리한 7가지 멸균 프로그램 제공, 전용카트 무상제공 이벤트 진행 중!
  • 류재청
  • 승인 2020.04.0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시리즈(P220, P480, P680)

고열, 고압, 습기에 약한 고가의 정밀 치과기구를 저온(55~60도)에서 안전하게 초스피드로 멸균할 수 있다. 과산화수소를 멸균제로 사용하기 때문에 강력한 멸균력을 자랑하고, 경제성에도 초점을 맞춰 유지비용 또한 저렴하다. 멸균 결과를 분석, 검토, 보관할 수 있도록 프린터도 내장돼 있다.
가장 큰 특징은 7가지 멸균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멸균 대상물의 종류에 따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P1 모드를 예로 들 경우, 예열 3분(설정 가능), 진공 1분, 멸균 10분 이내, 건조 5분(설정 가능), 멸균 확산공정 1분 등 20분 이내로 최종 완료까지 초스피드로 진행할 수 있다.
디지털 컨트롤 패널이 있어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패널의 조작 또한 매우 간단하다. 안전성에도 초점을 맞춰 멸균 사이클 도중 문제가 생기면 디스플레이 화면에 현재의 기계 상태를 표시하고, 동시에 경보음도 울려준다.
또한 동작 중 챔버 온도가 65도 이상이 되면 히터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해 주고, 회로차단 기능이 있어 과부화 또는 단락 시에도 전원을 안전하게 차단해 준다. 챔버 용량에 따라 P220(22리터), P480(48리터), P680(68리터) 모델이 있으며, 현재 전용 카트를 무상제공(소진시 까지)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