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PROFA FILE’ 가성비 넘어 갓-성비의 끝판왕, 파절 저항성도 최고!
상태바
㈜신흥 ‘PROFA FILE’ 가성비 넘어 갓-성비의 끝판왕, 파절 저항성도 최고!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4.0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Ti File 구입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 그리고 가격까지 고려해야 할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근관치료에 자주 쓰이는 제품인 만큼 가격에 대한 부담이 높은 것도 사실. 개원의 입장에서는 파절에 대한 스트레스를 겪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덴탈이마트의 ‘PROFA FILE’이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의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개원의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취재 | 양계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PROFA FILE’은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덴탈이마트가 직접 기획, 수입하는 PB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뛰어난 관심을 받아 지난 2019년에는 덴탈이마트 Ni-Ti File 부문에서 판매 점유율 70.5%로 최다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Profa File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역시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다. Profa File은 기본 제품인 Non-Coating File과 Gold 코팅이 된 Gold-Coating File로 라인업이 나뉜다.
또한, △Profa File과 △Profa Taper Universal로 구성된 Non-Coating File 제품들은 단단한 파일로 근관 내 삭제력이 우수하다.
Gold-Coating File은 △Profa File Gold △Profa Taper Gold △Profa Wave Gold, △Profa Taper Next Gold, △Profa Path Gold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유의 유연함으로 Cyclic fatigue에 대해 높은 저항성을 가지고 있어 Ni-Ti File 파절의 주요 원인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소독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개원가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Profa Taper Gold’는 Cyclic fatigue에 대한 높은 저항성을 가지고 있어, Ni-Ti 파일 파절의 주요원인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이 유저들의 공통된 증언이다.
㈜신흥 덴탈비타민 홈페이지 유저 리뷰에 따르면 “간소해진 시술단계로 진료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시키는 등 효율을 크게 상승시킨 제품”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PROFA FILE 시리즈는 덴탈이마트가 엄격한 기준을 통해 직접 선택하고 고객에게 선보이는 최고의 갓성비 Ni-Ti File 제품”이라며,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에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PROFA FILE 시리즈를 통해 진료의 효율과 가격 부담 없는 만족을 모두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ROFA FILE 시리즈 제품은 현재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덴탈이마트 내 DV POINT만으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DV POINT SHOP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PROFA FILE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774-45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