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멤버십 누적회원 2,000명 돌파
상태바
덴탈이마트, 멤버십 누적회원 2,000명 돌파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5.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료 및 상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9가지 혜택으로 인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의 멤버십 누적회원이 2,000명을 돌파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치과의사를 위한 전용 회원권으로 덴탈이마트에서 재료 또는 상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DV패밀리 회원 5% 할인, DV POINT 차감할인 15%, 덴탈잡 광고 이용 시 할인 5%에 더불어 추가로 즉시할인 5%가 적용돼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DV POINT 100,000점이 적립된다.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있다. 가입과 함께 △Beautifil Injectable 2pkg △GBS Dental Stone(경석고) △마킹펜슬이 제공된다. △덴탈잡 이용권 10% 추가할인과 △덴탈잡 이용권 4종, 그리고 △골드니안 구매 시 DV POINT 10,000점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의 배송비가 무료라는 점도 큰 장점이다. 기존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들은 택배비 부담없이 필요한 재료를 바로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멤버십의 가장 큰 혜택으로 손꼽기도 했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혜택과 치과계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