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콤, 3D프린터 전격 출시! 자사 소재 ‘MAZIC D’에 최적화
상태바
베리콤, 3D프린터 전격 출시! 자사 소재 ‘MAZIC D’에 최적화
  • 류재청
  • 승인 2020.05.0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MAZIC D L-100

자체 기술로 3D프린터용 레진을 선보여 주목 받아 온 베리콤이 3D프린터 ‘MAZIC D L-100’를 전격 선보여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월 중 출시될 이 3D프린터는 LCD 방식으로 ‘Ackuretta’社의 기술 기반 위에 베리콤이 국내 치과 상황에 맞도록 최적화시켜 출시하는 제품이다. ‘Ackuretta’는 3D프린터 전문 기업으로 하드웨어는 물론 소프트웨어와 소재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연구, 개발, 생산기술을 갖춘 대만의 치과 분야 선두 기업이다. 이미 전 세계에 걸쳐 치과 및 치과기공소 등에 보급돼 출력 안정성 및 정밀성, 편의성 등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MAZIC D L-100’는 이러한 Ackuretta社의 기술 기반 위에 탄생한 ㈜베리콤만의 고유 모델이다. 기존 3D프린터의 단점을 개선하고 사용자 편리성을 극대화시켰다는 점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이 협소한 치과 및 기공소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 경쟁력(3백만원 대) 또한 뛰어나다. 베리콤은 자사의 ‘MAZIC D’ 레진 소재(Model, Model Ortho, SG, Temp, CAST)를 통해 최상의 출력 조건을 제공하는 한편, 추후 Sprint, Denture 소재도 출시할 예정이다.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보다 자세한 소개와 작동법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