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he Suture, 레전드 강의와 명품 기구의 만남!
상태바
Back to the Suture, 레전드 강의와 명품 기구의 만남!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5.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Back to the Suture 키트

㈜신흥이 매듭법과 봉합술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Suture용 기구 키트 ‘Back to the Suture 키트’를 공개했다. 이번 기구 키트는 ㈜신흥의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와 휴프리디(Hu-Friedy)의 합작품으로, 탁월한 연조직 처치를 위한 니들홀더부터 플라이어, 페리오 엘리베이터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Back to the Suture』저자인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직접 추천하는 기구들로 구성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취재 | 양계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신흥이 공개한 ‘Back to the Suture 키트’는 Suture계의 전설적인 세미나라고 불리며 많은 임상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와 명품 기구로 정평이 난 휴프리디(Hu-Friedy)의 특별한 만남으로 이루어져있다.
Back to the Suture 키트에는 휴프리디가 자랑하는 △고강도 금장 Needle Holder와 함께, △Dean Scissor △Dressing Plier △Orban Knife △Periosteal Elevator △Suture Plier(옵션)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봉합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니들 홀더와 한쪽 블레이드가 톱니 모양으로 구성된 Dean Scissor, 그리고 미끄럼 방지 팁을 가지고 있는 Dressing Plier 등 Suture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특히, 『Back to the Suture』의 저자이며 동명의 세미나를 5년째 진행하고 있는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세미나 때마다 언급하며 강력 추천하는 기구들로 직접 구성돼 있다. 박정철 교수는 “보다 편리한 Suture를 원하는 임상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평가를 받는 기구”라고 설명했다.

㈜신흥 관계자는 “Suture는 술기의 노하우만큼 이를 돕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기구 선택이 중요하다”며, “Back to the Suture와 휴프리디가 만난 이번 키트는 Suture에 관심이 높았던 유저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ck to the Suture 키트는 오는 5월 개최되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수강생에게는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는 등록 접수 일주일 만에 정원 마감된 바 있다.
Back to the Suture 키트를 비롯해 휴프리디의 다양한 기구 제품들은 덴탈이마트 또는 덴탈이마트 내 DV POINT SHO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080-801-1577로 하면 된다.

제품명 : Back to the Suture 키트
구   성 : △NH5038 Needle Holder △S9 Dean Scissor △DP17 Dressing Plier
△KO1/2 Orban Knife △PPBuser Periosteal Elevator △SP20 Suture Plier(옵션)
판   매 : 덴탈이마트
문   의 : 080-801-1577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