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지르코니아 유치관 KIDS CROWN ZIRCONIA 출시
상태바
㈜신흥, 지르코니아 유치관 KIDS CROWN ZIRCONIA 출시
  • 양계영 기자
  • 승인 2020.06.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치와 유사한 형태와 색상, 심미적인 유전치 수복 가능!

㈜신흥이 자연스러운 치아 색상을 자랑하는 지르코니아 유치관 ‘Kids Crown ZIRCONIA(제조 신흥)’를 신규 출시했다.
Kids Crown ZIRCONIA는 이름 그대로 지르코니아를 소재로 하여 뛰어난 강도와 높은 생체친화성이 주요 특징이다. 자연치와 유사한 형태와 색상으로 손쉽게 유전치 수복이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크라운의 두께가 얇아 삭제량이 많지 않다는 게 신흥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적용 TRY-IN 크라운도 있다. 핑크색으로 된 TRY-IN 크라운은 크라운 사이즈를 맞춰보거나 치아 삭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복하는 크라운 내면에 타액이나 혈액의 오염을 방지할 수 있으며, 오토클레이브 후에도 강도 변화없이 재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Kids Crown ZIRCONIA는 중절치부터 견치, 그리고 유니버셜까지 총 52가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유니버셜을 제외한 기본 KIT는 총 24개입으로, 수복용 지르코니아 크라운 KIT, 시적용 TRY-IN KIT로 구성돼 있다. 리필도 별도 판매한다.
한편, ㈜신흥은 Kids Crown ZIRCONIA의 6월 신규 출시에 이어 덴탈이마트 및 각 종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