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hape, 대규모 글로벌 온라인 심포지엄 개최한다!
상태바
3Shape, 대규모 글로벌 온라인 심포지엄 개최한다!
  • 덴포라인
  • 승인 2020.06.0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9일 13시부터, 30개 주제 24시간 라이브로 진행

코로나 사태로 인해 꽉 막혔던 최신 기술정보와 임상정보의 흐름이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로 전파된다. ‘3Shape’ 한국지사는 최근, 전 세계 유명 연자들이 총 출동하는 ‘3Shape 24h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최신 디지털 기술정보와 임상정보가 24시간 연속으로 진행되고, 최고 수준의 임상가들이 연자로 나선다는 점에서 전 세계 치과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취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디지털 기반의 글로벌 리더 ‘3Shape’이 전 세계 치과 임상가를 대상으로 대규모 온라인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한국 시간 6월 19일 13시(중부유럽 표준시간 CET 기준)부터 진행될 이번 심포지움은 30개의 웨비나가 준비된 가운데, 24시간 동안 전 세계에 라이브로 중계된다. 특히 ‘Life after COVID’ 등 시의성 있는 주제를 포함해 다양한 임상 영역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디지털 워크플로우가 소개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이 모아진다. 전 세계 임상가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9개 언어로 제공된다.

세계 최고 수준의 저명한 치과 임상가 및 전문가, 스타 연자들이 총 출동할 예정인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는 미래로치과 이재민 원장이 한국을 대표해 유일하게 나선다. 이재민 원장(미래로치과)은 6월 20일 ‘How to maximize the potential of TRIOS utilities’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3Shape 24h 글로벌 심포지엄’은 모든 대륙, 모든 시간대, 세계 각지의 모든 임상가들이 편안하게 실시간으로 세계의 흐름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는 최초의 시도라는 점에서 그 의의를 찾을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3Shapesymposium.com)에서 전체 프로그램과 연자 등을 확인할 수 있고, ‘3Shape online event’ 코너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비용은 완전 무료다. 등록이 완료되면 참가 신청자는 자유롭게 개인의 학습 목표와 관심사를 반영해 맞춤형으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완료한 등록자에겐 웨비나 당 1개의 CE credit이 제공되며, 30개 웨비나를 모두 듣게 되면 총 30개의 CE credit을 받게 된다.

3Shape 사업개발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Lars Christian Lund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나 모임 제한 등 치과계를 포함해 일상의 많은 부분이 위축됐다”며 “이번 3Shape가 준비한 ‘3Shape 24h 글로벌 심포지엄’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서로 배우고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자 새로운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상가 및 관계자들이 3Shape 부스에 올 수 없는 현 상황을 감안해 Main stage, 기술 강연, TRIOS, Lab 아카데미 등 지정 부스로 구성된 가상의 3Shape 전시회도 준비했고, 이밖에 웹 주소 3Shape.com/learninghub에서는 일일 웨비나, 맞춤형 웨비나, 가상 수업 및 1:1 교육 세션을 통해 디지털 치과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프로그램 확인 및 등록 : 3shapesymposi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