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최소 드릴링 실현한 초간단 술식 ‘OneJet’ 출시, 이젠 원내서도 OK! 
상태바
[특집] 최소 드릴링 실현한 초간단 술식 ‘OneJet’ 출시, 이젠 원내서도 OK! 
  • 류재청 기자
  • 승인 2020.06.3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OneGuide

2016년 11월 출시된 원가이드(OneGuide)는 오스템의 강력한 디지털 인프라 구축 의지를 드러낸 상징적 존재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원가이드는 그동안 ‘오스템’이란 브랜드 가치, 임플란트에 대한 탄탄한 경쟁력, 그리고 구강스캐너 ‘Trios’의 합류 등에 힘입어 빠른 속도로 개원가에 파고들었다. 지난 6월엔 자체 개발한 DLP방식의 3DPrinter ‘OneJet’을 출시해 이젠 출력 30분, 경화 10분 정도로 원내에서도 빠르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올 하반기엔 가이드 전용 레진 ‘Osstem OneJet SG’도 출시 예정이어서 향후 입지는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다.
OneGuide의 주요 특징으로는 세 번의 Drilling만으로도 식립 가능한 초간단 술식이란 점, Metal sleeve없이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한 ‘Sleeveless’ 가이드 디자인을 채택했다는 점 등이 꼽히다. 특히 Sleeveless는 Metal sleeve가 없기 때문에 원내에서도 적은 비용으로 신속하게 가이드를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거의 모든 임상 케이스를 커버하는 다양한 Special Kit를 갖췄다는 점도 경쟁력이다. 상악동 거상 수술을 위한 OneCAS KIT, 전치부 4㎜ 좁은 골 폭을 위한 OneMS KIT, 하악 구치부 Short 임플란트 전용 One485 KIT(7월 출시 예정), 임플란트 Position 결정 전용 OnePositioning kit 등 가이드 수술에 최적화된 최고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