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예방용품] 다양한 모 통해 용도별 선택 가능!
상태바
[구강예방용품] 다양한 모 통해 용도별 선택 가능!
  • 강찬구
  • 승인 2020.09.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덴㈜ 아미덴 칫솔
플라그 및 치석 제거에 효과적

명품대전 구강예방용품 부문의 <시그니처> 수상작은 아미덴㈜ ‘아미덴 칫솔’이 차지했다.
아미덴 칫솔은 치과전용 기능성 칫솔로 다양한 모의 형태를 통해 용도별 칫솔 선택이 가능하다.
공통적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미세모를 가져 플라그 및 치석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교정치료를 받는 사람에게 적합한 교정 일반모 △교정치료를 받는 사람들 중 치주나 잇몸이 약한 이에게 적합한 교정 슬림모 △치석이 자주 발생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일반모 △잇몸이 약한 사람에게 적합한 일반 슬림모 △잇몸 사이의 깊숙한 곳까지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는 이중 슬림모 등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제품을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린, 레드, 퍼플, 옐로우 등 4가지 타입의 다양한 컬러와 컬러풀한 투톤 컬러 칫솔모로 개인 상황에 맞게 선택 가능한 것도 해당 제품의 강점이다. 

칫솔캡이 별도로 존재해 휴대하기 편하며 뛰어난 그립감으로 양치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전문기관인 치과에서 쓰는 경우 맞춤형 치과용 칫솔로 맞춰서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치과에서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이다. 지금은 다양한 선물세트로 구성돼 치과로 공급되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