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링기] 재료에 맞춰 툴 선택돼 결과 최적화!
상태바
[밀링기] 재료에 맞춰 툴 선택돼 결과 최적화!
  • 강찬구
  • 승인 2020.09.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덴트코리아 CS Mill 5X 밀링머신
높은 호환성으로 안정적인 보철물 생산

명품대전 밀링기 부문의 <프리미엄 S> 수상작은 ㈜케어덴트코리아 ‘CS Mill 5X 밀링머신(이하 CS Mill 5X)’이 차지했다. CS Mill 5X는 높은 호환성을 가진 밀링머신이며 어떤 브랜드의 구강스캐너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해도 안정적으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 

집진기와 컴프레서를 밀링테이블에 탑재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컴팩트함으로 공간 크기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다.
 
지르코니아, 하이브리드 세라믹, PMMA, WAX에 최적화됐으며 툴 디자인도 다양한 재료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고려해 세팅됐다.
 
12 ATC(Automatic Tool Changer)로 각각의 재료에 맞게 툴이 자동 선택되고 가공물의 특징에 맞춰 툴의 길이와 디자인에 변화를 줌으로 밀링시간과 가공 결과를 최적화한다.
 
지르코니아 전용 툴의 경우 수명과 효율성을 위해 다이아몬드 코팅이 됐으며 미세한 교합면 표현과 치아 간의 분리감을 위해 0.2㎜ HD 툴이 추가됨으로 더욱 정밀하고 세밀하게 가공할 수 있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본사 내 쇼룸과 트레이닝룸을 구축해 장비 시연 및 핸즈온 트레이닝 코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는 서비스 정책으로 개원가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