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균관리시스템] 에너지 절감 등 사용자 편의성 증대!
상태바
[멸균관리시스템] 에너지 절감 등 사용자 편의성 증대!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09.2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리 ‘덴티클린에어’
압축공기 정화로 환자와 근무자 모두 안전하게

명품대전 멸균관리시스템 부문의 <라이징스타> 수상작은 ㈜헤리 ‘덴티클린에어(DentiClean Air)’가 차지했다.

덴티클린에어는 치과 진료 시 사용되는 고압 공기를 완벽히 건조, 여과하는 압축공기 정화장치로 석션에서 토출된 오염된 공기와 기계실에서 발생된 수분, 중금속, 유분 등이 컴프레셔 내부로 유입되지 않게 방지한다. 

압축공기 부하에 따라 냉동 컴프레셔 On/Off제어가 가능하며 PCM(상변화 물질)이 적용되는 등의 차별화된 기술을 가진 상(相)변화식 드라이어로 개원가에서 호평받고 있다.
PCM 내장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징 판형 열교환기 적용과 저렴한 에너지 비용으로 에너지 절감에 도움이 되는 만큼 최상의 효율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정전 용량 센서, 작동 이상 시 타이머모드 자동전환, 응축수 배출 시 공기 손실이 없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사용자 편의성도 높다.
 
공기 정화에 사용되는 덴티클린에어 NGF필터는 수분이 제거된 압축공기를 카본 필터를 통해 유증기 및 가스를 처리하고 호흡이 가능한 에어로 정화해 공급한다.
필터의 특징으로는 고성능의 깊이 있는 주름형 엘리먼트 디자인을 취하고 있으며 동시에 세련된 하우징 디자인은 제품의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