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골유착 성능 우수해 안정적!
상태바
[임플란트] 골유착 성능 우수해 안정적!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09.2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TSIII SOI Fixture’
치유기간 단축으로 임상가, 환자 모두 만족

명품대전 임플란트 부문의 <프리미엄 S> 수상작은 오스템임플란트㈜ ‘TSIII SOI Fixture(이하 SOI)’가 차지했다.

SOI는 임플란트 Fixture로 뛰어난 골유착 성능과 풍부한 혈병 형성으로 개원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우수한 혈액 응고능력을 통해 Fixture 표면의 혈병을 단시간 내에 많이 만들어내며 단백질 부착능력도 뛰어나 조골세포들의 이동을 쉽게 한다.

SOI에 도포된 골형성 유도물질은 중성 pH를 유지시켜 줌으로 뼈를 흡수하는 파골세포 활동은 억제하고 뼈를 생성해주는 조골세포의 활동이 활발해지도록 도와준다.

pH 밸런스를 최적화시켜주기 때문에 골유착 성공률도 크게 향상되며 치유기간의 단축을 도와 임상가와 환자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를 제공한다.
 
TSIII SOI Fixture의 도포물질은 생산 직후의 강한 표면 활성화 에너지를 그대로 보존함으로 공기 중의 탄소성분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초친수성을 띠는 만큼 빠른 혈액 젖음성으로 초기 골형성력을 높이는 것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
 
오스템 측은 “SOI는 자사의 기술력이 집약된 표면으로 2016년 출시된 이후 국내에서만 15만 개 이상이 판매되면서 임상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