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레진] 다양한 3D프린터 호환과 디테일 재현 우수!
상태바
[3D프린터레진] 다양한 3D프린터 호환과 디테일 재현 우수!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0.09.3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MAZIC D Model 2.0’
레진 명가의 본격적인 3D 프린팅 레진

명품대전 3D프린터 레진 부문의 <시그니처>는 ㈜베리콤의 3D 프린팅 레진 ‘MAZIC D MODEL 2.0’이 선정됐다.

㈜베리콤은 국내 소재 분야의 대표적인 제조기업으로 3D 프린팅 레진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이중 대표적인 제품은 MAZIC D Model 2.0이다. 치과용 모델제작에 사용하는 광경화 레진으로 SLA, DLP, LCD 타입 등 다양한 방식의 3D 프린터에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MAZIC D Model 2.0은 재현성과 보기 편한 색상을 갖췄다. 교정모델, 모델리스 작업 중 모델출력이 필요한 경우, 출력 후 치아 형태, 교합면 등 미세한 부분까지 표현이 가능하다. 불투명도가 적절하고 표면의 디테일이 살아있어 우수한 출력 정확도를 얻을 수 있다. 강도 역시 충분히 강해 출력된 모델은 기존 석고모델을 대체해서 모든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진의 흐름성과 출력 시간도 점도가 낮아 프린터 수조 안 레진의 흐름성을 좋게 하여 프린트 출력 시 대기시간을 줄여주며, Z축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러 특성으로 인해 출력 속도를 높여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해준다.

베리콤 3D 프린터 레진은 모델용 외에 서지칼가이드(MAZIC D SG), 교정용 모델(MODEL ORTHO), 크라운 브릿지(TEMP), 주조용(CAST)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