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균관리시스템]핸드피스 세척·오일링·멸균을 한번에!
상태바
[멸균관리시스템]핸드피스 세척·오일링·멸균을 한번에!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0.09.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덴탈 핸드피스 종합멸균기 ‘Nitram DAC Universal’
핸드피스 세척·오일링·멸균을 한번에!

 

2020년 덴포라인 명품대전 멸균관리 시스템 부문의 <프리미엄 S>는 신원덴탈의 ‘니트람(모델
명: DAC Universal)’이 차지했다.

니트람은 핸드피스 세척, 오일링, 멸균을 18분 만에 한 사이클로 수행할 수 있는 핸드피스 전용 종합 관리기기다.

개원가에서 고가의 핸드피스를 잘 유지, 관리하기 위해서는 세척과 멸균, 오일링 과정을 잘 준수해야 한다. 그러나 실제로 세척이나 멸균력에 대한 관리나 입증이 쉽지 않다. 이런 점에서 핸드피스를 하나의 사이클로 세척, 멸균, 오일링까지 가능케 한 니트람은 핸드피스 내 교차감염 예방, 핸드피스 내·외부 세척, 편리한 핸드피스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니트람의 핸드피스 관리 사이클은 핸드피스 내부 세척과 오일링, 외부세척, 멸균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니트람은 뜨거운 물과 압축공기로 핸드피스 내·외부를 세척관리함으로써 핸드피스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핸드피스 내부세척은 핸드피스 관내 이물질 제거와 물관이 막히지 않도록 해주며 각종 이물질로 인한 핸드피스 파손을 방지한다. 오일링은 자동 오일시스템으로 적정량의 오일 주입(0.1mL)과 오일가스로 인한 불편을 해소시켰다. 특히, 세척과정 중 외부세척은 냉수세척 4회로 혈액 제거, 온수세척 1회로 바이오필름을 제거하며 세척과정 조절도 가능하다. 멸균사이클은 135℃에서 3분간 이루어지며 멸균 후에는 압축공기를 이용한 건조기능이 있다. 한편 신원덴탈은 11월 30일까지 특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