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링기] 2년 워런티 자부심의 동시5축 건식 밀링머신
상태바
[밀링기] 2년 워런티 자부심의 동시5축 건식 밀링머신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0.09.3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타 독일명품 ‘K5 Impression’
2년 워런티로 입증한 동시5축 건식 정밀 밀링기의 자부심

 

2020년 덴포라인 명품대전 밀링기 부문의 <덴탈인싸>는 리더스타의 ‘K5 Impression(이하 K5)’
가 선정됐다.

vhf의 ‘K5’는 동시 5축 건식 밀링머신으로, 치과용 밀링머신에 요구되는 모든 조건들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30년 넘게 밀링머신을 제조해 온 vhf의 품질관리하에 100% 독일 내에서 제조되어 높은 정밀도와 안정성, 내구성을 지녀, 일관성과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치과 보철물 제작에 적합하다. 업계에서는 드물게 2년 워런티를 제공하는 점이 vhf의 자신감과 기술력을 나타내고 있다.

기존 밀링머신과 차별화되는 K5의 장점은 혁신적인 '원터치 블록홀더'이다.

대다수 치과용 밀링머신은 스크류 고정 방식을 사용, 가공 소재를 바꿀 때마다 나사를 풀고 조이는 불편한 작업을 반복해야 한다.

지르코니아같이 강도가 약한 소재는 나사를 약간만 더 조이게 되면 재료가 파손되는 일도 비일비재하다. 반면 K5의 원터치 블록홀더는 간단한 레버 조작만으로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재료 파손의 염려 없이 가공 소재를 교체할 수 있다.

아울러 4중 하이브리드 세라믹 볼베어링을 사용한 프리미엄 스핀들(500W / 60,000rpm)을 채택했다. vhf에서 자체 개발한 덴탈 전용 CAM & CNC 소프트웨어는 매우 쉽고 직관적이며, 머신과 소프트웨어를 함께 개발하기 때문에 호환성이 높고, 문제 발생이 현저히 적다. 일반 CAM 소프트웨어와 달리 vhf CAM은 계산과 동시에 가공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