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with KDTEX 2020, DV mall에서 개최
상태바
DV World with KDTEX 2020, DV mall에서 개최
  • 최지은
  • 승인 2020.10.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World

대한치과기공사협회가 주최하는 KDTEX 2020 온라인 치과기공기자재전시에 ㈜신흥의 DV World가 11월 22일(일)까지 참여한다.

DV World는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에서 KDTEX 온라인 전시관을 열고 다양한 치과기공재료와 장비들을 소개하고 있다. 치과기공사 고객은 물론 치과기공제품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들은 DV World가 소개하는 명품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명품 레진치의 고유 대명사로 불리는 ENDURA를 파격적인 특가로 만날 수 있다. ENDURA는 높은 경도와 뛰어난 내마모성과, 효과적인 연마성과 인성을 자랑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OPAL 효과를 재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DV mall 첫 구매자를 위해 무려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한 계정당 1박스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성비 높은 브랜드 GSB의 GSB PLASTER 흰석고와 경석고를 특가에 판매한다. GSB PLASTER는 베이스 전용으로 기존의 20kg을 10kg으로 소분했다. 그 외에도 하이브리드 레진 디스크 HC DISK, 멀티레이어 블록 ZR Lucent, PFM 파우더 Vintage Halo 등 그동안 ㈜신흥에서 다양한 세미나와 전시회로 소개했던 제품들의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DV World with KDTEX 2020가 DV mall에서 진행됨에 따라 DV mall에서 제공하는 기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DV mall 회원은 상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를 구매 또는 적립할 수 있는데, DV POINT 적립권을 구매 시 최대 8% 추가 적립되며, 적립한 DV POINT를 사용해 15% 차감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