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11월 서울 MASTER COURSE 개강
상태바
오스템, 11월 서울 MASTER COURSE 개강
  • 최지은
  • 승인 2020.11.0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기초부터 서저리, 보철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기회 MASTER COURSE를 열었다.

이번 MASTER COURSE는 오는 11월 28일부터 내년 9월 5일까지 총 24회에 걸쳐 진행되며 Basic 과정부터 Advanced Surgery, Advanced Prosthetics로 코스가 구성되어 있다.

11월에는 전진 원장(서울삼성치과)이 Basic 과정을, 내년 3월 20일부터는 이인우 원장(원더플란트치과)이 Advanced Surgery를, 내년 7월 3일에는 박종현 원장(서산두리치과)이 Prosthetics 과정을 맡아 강의할 계획이다.

Basic 과정에서는 Diagnosis, Tx. Planning, Surgical Procedure 등 임플란트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수업이 준비되어 있으며 Advanced Surgery 과정에는 Soft&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등 수술 심화 과정에 대해 심도 깊은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Prosthetics 과정에서도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는 보철재료별 특성과 임상 가이드라인, 구치부보철, 전치부보철 등 보철 전반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과정에는 Live Surgery와 마네킹 실습, 돼지모형 실습 등등 각 커리큘럼에 맞는 실습도 준비되어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 기초부터, 식립, 보철까지 이론은 물론이고, 참가자들이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해 임플란트 지식과 임상 능력을 동시에 함양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MASTER COURSE는 정원은 20명,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참가 신청은 영업사원 또는 강의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