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Q GUIDE 임상 세미나' 하반기 투어 시작
상태바
덴티스, 'SQ GUIDE 임상 세미나' 하반기 투어 시작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자사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의 임상세미나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지난 투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추가 개설 요청에 따라 새로운 연자와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는 11월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21일에는 대구, 12월 5일에는 부산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서울 세미나의 경우 치과임상연수회 코스를 이끄는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와 함께하며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과 김현동 원장(서울스마트치과)이 연자로 나서 총 3회차로 진행된다. 대구와 부산 세미나는 윤상용 원장(플란츠치과)이 원데이 마스터 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 코스에서는 가이드의 개념부터 수술까지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의 모든 것을 독파할 계획이다. 1회차에서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부터 ‘SQ GUIDE’에 대한 설명까지 기본 개념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2회차부터는 가이드 플래닝 핸즈온 실습을 다룬다. 김현동 원장이 Dentiq Guide를, 최용관 원장이 Implant Studio를 활용해 실습 강의를 진행한다. 3D 프린터 출력과 서지컬 가이드를 완성하는 실전팁도 공유할 예정이다. 3회차에서는 ‘SQ GUIDE’ 사용 및 임상증례와 더불어 가이드 사용 임상팁을 공유하고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특히, 최신 UV조사기 ‘SQUVA’를 사용 후 UV 조사된 임플란트를 직접 식립하는 시간을 갖는다.

대구와 부산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실제 임상을 바탕으로 가이드 수술의 핵심 노하우를 공유한다. 실제 개원가에서 ‘SQ GUIDE’를 활용하는 현장 임상이야기를 전하며 윤상용 원장의 실제 입상 적용팁과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덴티스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가이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가이드 플래닝, 3D 프린터 출력, 그리고 식립까지 가이드 수술의 모든 것을 알려주며, 특히, 핵심적인 임상 노하우를 집약해서 전수하여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질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