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YESDEX 2020에서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경품 제공
상태바
탑플란, YESDEX 2020에서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경품 제공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0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플란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코로나바이러스 99.9% 살균 인증시험 통과한 공기살균기를 영남권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0)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경품이벤트는 YESDEX 운영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주요 행사로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경품응모권의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YESDEX 2020은 오는 11월 13일부터 사흘간 경주 하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되며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는 물론 참가자들에게 방역물품을 제공하는 등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다. 더불어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경품추첨 부분을 예년보다 대폭 강화해 폭스바겐 자동차, 유니트체어, 골드바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탑플란에서 준비한 경품은 100만 원 상당의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엑스플라(X-PLA) 2대로 탑플란이 제조사 코비플라텍과 손을 잡고 치과업계에 독점공급을 약속해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리얼 벌크 플라즈마’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 9월 한국화학연구원 CEVI 융합 연구단에 의뢰한 바이러스 살균(불활성화) 테스트 결과 ‘리얼 벌크 플라즈마’는 공기 중 유해 세균과 표면에 고착된 바이러스 모두 효과적으로 살균한다고 나왔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Feline Coronavirus)와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human H3N2)를 99.989% 이상 살균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한편 탑플란은 YESDEX 2020에서 △임플란트 존 △재료 존 △소장비 존 등 제상품별로 테마 존(Zone)을 구성해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신규 계약 시 계약 금액에 따라 엑스플라, 에어플라(AIR PLA)와 같은 고급 공기살균기와 Micro NX 엔진 등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어 관계자는 “탑플란은 이번 YESDEX 2020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치과업계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