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통해 정보 전달하며 디지털 솔루션 제공!”
상태바
“블로그 통해 정보 전달하며 디지털 솔루션 제공!”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1.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 장형경 이사

담당자 소개 
안녕하세요. 3Shape 장형경 이사입니다. 현재 TRIOS를 포함한 3Shape 디지털 솔루션 등의 웨비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담당 웨비나에 대해 자랑할 것은 
시공간에 제약 없이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해 편리하다는 강점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코로나 발생 초기부터 발 빠른 준비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빨리 웨비나를 기획 및 시행하였으며, 특히 현직 기공사와 치과 원장님을 모셔서 현장감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웨비나 진행의 어려운 점은 
직접 만나지 않는 비대면 방식이므로, 대면 방식에 비해 현장감이 떨어지는 면은 있으나 그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참석자들과 실시긴 적극적인 질의 응답을 통한 소통으로 극복하려 하고 있습니다. 

웨비나를 진행하며 기억에 남는 일화는 
웨비나에 필요한 각종 장비와 프로그램 및 웨비나 스튜디오를 구비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새로운 시도를 한다는 점에서 보람이 있었습니다. 또한 오늘 인터뷰를 진행하기 전에도 향후 웨비나 진행에 대해 묻는 분들이 있었고 이렇게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기 때문에 힘을 얻고 있습니다. 

웨비나에 대한 전망과 이에 따른 향후 계획은 
저희 3Shape 제품 중에서도 TRIOS, Dental System, Implant Studio 더 나아가서 Ortho System 등 당사의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웨비나를 통해 제공하는 것으로 방향성을 잡고 있습니다. 또한 웨비나의 경우 사용상의 편의성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앞으로도 지속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독자 및 고객들에게 전할 말이 있다면 
웨비나를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지는 않지만 저희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세미나 관련 정보뿐만이 아니라 제품에 대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3Shape의 제품 정보를 포함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