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with 2020 대한치과교정학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DV World with 2020 대한치과교정학회 프로모션 진행!
  • 최지은
  • 승인 2020.11.0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신흥의 DV World가 교정의와 관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이 2020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8차 정기총회 및 제52회 학술대회를 맞이해 대한치과교정학회 온라인 전시관을 지난 11월 2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연다.

온라인 전시관에서는 교정치과재료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작년 DV World 프로모션에서 큰 관심을 받았던 △Damon Clear와 △Damon Q △Arch Wires 등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Arch Wires 중, 최적화된 악궁을 찾아주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Damon Copper NiTi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본딩제, 교정 기타 재료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DV mall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가며, 교정치과재료 외에도 명품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작년 오프라인 전시회처럼 교정의 선생님들과 관계자분들을 직접 만나 뵙지 못해서 아쉽다”며, “하지만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어려운 시기를 ㈜신흥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