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비바덴트, 2021 IDS를 위해 가상이벤트 플랫폼 준비!
상태바
이보클라 비바덴트, 2021 IDS를 위해 가상이벤트 플랫폼 준비!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1.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이보클라 비바덴트(CEO Diego Gabathuler)가 특별한 컨셉을 개발했다.

내년 3월에 열릴 'International Dental Show(IDS)'에 오프라인으로 참여하지 못하는 모든 고객과 딜러, 파트너들을 위한 방법으로 전시부스 참가 대신 모두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EO Gabathuler는 “하이브리드 방식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모든 고객이 정보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 말했다.

이번 IDS는 내년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쾰른 라인태라센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직원과 고객의 건강을 위해 통제된 환경에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과도 일대일, 일대다 등 다양한 형식으로 긴밀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 가상회의와 교육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IES)에서 쌓은 경험과 학습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혁신을 이어나가겠다는 Gabathuler의 뜻이다. 강력한 커뮤니티를 뉴노멀 시대에 맞게 사용해 고객을 미래로 이끄는 데 도움을 주는 컨퍼런스를 만들고 싶다는 것이다.

한편 Gabathuler는 이번 행사에 대해 “라인테라센의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행사는 안전하게 잘 관리될 것입니다. 2023년은 IDS의 전시홀에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때는 2021년에 우리가 준비한 것들보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이 적용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