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구강스캐너:메디트] 꾸준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제품 성능 향상 중!
상태바
[개원컨설팅-구강스캐너:메디트] 꾸준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제품 성능 향상 중!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2.0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트 Medit i500
고해상도와 세부 표현이 풍부한 스캔 이미지 생성

㈜메디트의 구강스캐너 ‘Medit i500’은 뛰어난 제품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상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다. 한 개의 버튼으로 여러 동작을 수행할 수 있는 지능형 버튼을 채택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2대의 고속 카메라가 탑재돼 효율적이면서 빠른 스캔 속도를 구현했으며 지능형 스캔 알고리즘을 통해 스캔 영역을 신속하게 재인식할 수 있어 사용자가 스캔 과정을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다. 프렙된 치아 마진을 쉽게 구별할 수 있을 정도로 세부 표현이 풍부한 고해상도 스캔 이미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보철물의 적합도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가벼운 무게와 그립 형상 설계가 적용돼 사용자 편의성이 증대됐으며 스캔팁 크기가 스캔 영역을 고려한 최소 크기이기 때문에 환자에게 편안한 스캔이 가능하다.

메디트 관계자는 “본 제품은 꾸준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캐너 기기의 성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당사는 매년 2~3회의 메이저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캐너의 속도 및 정밀도 등을 향상시켜왔으며 유저들의 사용성을 크게 확장 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애뉴얼 피가 없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계신 임상가들로부터 ‘업그레이드가 있을 때마다 새로운 스캐너를 선물 받는 것 같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며 “지난 11월에는 Smile Design, Ortho Simulation, Crown Fit 등 새로운 무료 앱을 출시해 스캔 데이터의 사용성을 높여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