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세스코와 '안심 치과 만들기' MOU 체결
상태바
덴티스, 세스코와 '안심 치과 만들기' MOU 체결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0.12.1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병∙의원 대상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 포함한 임플란트 특별 패키지 상품 제안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12월15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와 ‘바이러스 걱정 없는 안심 치과 만들기’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덴티스와 세스코가 국민과 의료진 건강을 위해 바이러스 걱정 없는 치과진료 환경이 필요하다는데 뜻을 함께 하면서 진행됐다. 덴티스는 치과 병∙의원을 대상으로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포함한 임플란트 특별 패키지 상품 등을 제안할 예정이며 세스코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의료기관에서 감염병 예방 효과를 얻도록 영역을 넓혀 서비스할 계획이다.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은 방역 전문가의 설치∙렌탈∙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기살균기, 공기소독기, 손소독기, 손세정기, 변기세정기 등을 비롯해 전문살균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통해 치과 병∙의원의 안전을 사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민과 치과계가 모두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펴겠다”고 말했다.

세스코 관계자는 “치과는 마스크를 벗고 입을 벌린 채 진료하기 때문에 손 씻기와 환기 외에도 체계적인 바이러스 관리가 필요하다”며 “환자와 의료진의 기본적인 감염병 예방 활동의 효과가 전문 살균과 장비로 배가되도록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