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경품 대잔치」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경품 대잔치」 성황리에 종료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2.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치과의사회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분회)가 오프라인 송년의 밤 행사 대신 진행한 2020 온라인 송년회 「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경품 대잔치」가 성료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16일 오후 7시에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됐다. 송년회가 온라인으로 열린 건 수원분회 역사상 처음이며, 수원분회는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것이라 전했다.

 행사는 1, 2부로 나눠 민봉기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위현철 회장 인사말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유성 회장 축사 △경기치과의사신협 김정석 이사장 축사 △MOU 업체 홍보 및 2020 아듀! 수원분회 영상 시청 순서로 마련됐으며 2부에서는 △행운권 추첨 시간을 가졌다.

2020년 회비 납부자 중 추첨으로 총 100여 명에게 LG스타일러 1명, 아이패드 Air 256GB 1명, 스탠드형 발열 측정기 1명, 갤럭시 탭 1명, LG퓨리케어 공기청청기 1명, 다이슨 에어랩 1명, 순금 골드바 11.25g [3돈] 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 다.

더불어 회비 납부자에게는 8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일명 해피박스)를 연말까지 회원 치과로 배송할 예정이다. 해피박스에는 이편한칫솔 1box, 멸균티슈, 방역키트, KF-94마스크 20매, 글러브XS사이즈 1box 등이 포함된다.

위현철 회장은 “제34대 집행부가 들어선 1년 동안 회원 여러분을 뵐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깝지만 이번 온라인 행사로 회원 여러분께 작게나마 기쁨이 됐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코로나 상황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시행하고 회원분들께 도움 될 일들을 적극적으로 고민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방식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백 명이 넘는 회원이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시청했으며 하루 만에 조회 수가 700회가 넘어가는 등 높은 관심이 모였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회원들도 “코로나19로 인해 송년의 밤 등 여러 행사가 취소되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비대면으로라도 진행되어 다행”이라며 “코로나 사태에도 헌신적으로 수고해 주신 위현철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본 행사는 코로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 현장 인원을 최소화하는 등 철저하게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치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