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밀링기] 자동 디스크 체인저로 편의성과 생산성 향상!
상태바
[개원컨설팅-밀링기] 자동 디스크 체인저로 편의성과 생산성 향상!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1.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타 S5
다양한 장치 통해 효율성 극대화되고 장기간 사용 가능
S5 밀링기 ㈜리더스타 02-772-9810 
S5 밀링기 ㈜리더스타 02-772-9810 

㈜리더스타의 ‘S5’는 습/건식 동시 5축 머신으로 Zirconia, WAX, PMMA, Composite, CoCr, Titanium, Glass-ceramics 등 다양한 재료를 폭넓게 가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밀하면서  강력한  스핀들(600W/60,000RPM)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고 최대 ±30°를 자랑하는 넓은 회전반경의 B축으로 30㎜ 두께의 블록도 가공 가능하다. 16개에 달하는 툴 체인저는 Haptic방식의 센서가 탑재돼 안전하고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며 툴패스(Tool path)계산과 밀링작업이 동시에 이뤄짐에 따라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전기 제거 장치 아이오나이저(Ionizer)가 장착돼 PMMA 소재를 가공할 때 분진이 장비에 달라붙는 문제가 해결됐으며 특수 제작된 알루미늄 주조바디는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면서 장비의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완벽한 실링(Sealing) 구조로 기계 내부에 유입되는 분진이 차단됨에 따라 그로 인한 고장을 예방함과 동시에 장비 내구성이 높아져 장기간 사용에도 유리하다.

VHF(vhf camfacture AG)의 최신 제품인 만큼 8개의 자동 디스크 체인저가 탑재됨으로 사용자가 가공 소재를 직접 바꿔줄 필요가 없어 유저 편의성이 증대됐다. 특히 가공 소재를 직접 바꿔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짐과 더불어 사람이 없는 야간에도 다양한 보철물을 가공할 수 있기 때문에 생산성 또한 높아졌다. 

리더스타 관계자는 “S5는 윌랜드(Wieland)의 베스트셀러 머신으로 손꼽히는 ‘Zenotec Select2’ 모델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2세대 모델이다”라며 “기존의 고품질 결과물 제작 및 제품의 안정성 등 여러 강점을 가져감과 동시에 새롭게 추가/보완된 기능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가장 최적화된 완성형 밀링기이다”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