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임플란트] 고정력 우수한 만큼 임상 활용폭도 넓어!
상태바
[개원컨설팅-임플란트] 고정력 우수한 만큼 임상 활용폭도 넓어!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1.0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Luna S
12개 치과대학병원 및 종합병원에서 사용돼 안전성 입증
Luna S 임플란트 ㈜신흥
Luna S 임플란트 ㈜신흥

㈜신흥의 ‘Luna S’는 Shinhung Implant System(SIS)의 대표적인 Internal Submerged type 임플란트 Fixture 모델로 전국 12개 치과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에서 사용 중인 검증된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국내 개원의들이 모인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에 의해 탄생됐으며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본 제품의 개선개발이 이어지고 있다. 

SLA 표면처리가 이뤄졌으며 Tapered-Straight-Tapered body design으로 초기 고정력이 우수하고 식립감이 안정적이다. 

상부 Cortical bone에서 Fixture와 드릴의 매칭을 통해 고정력이 증가함에 따라 발치와 Narrow ridge에 유리하다. 

개선된 픽스쳐 하단부는 Straight cutting edge 디자인으로 골과의 고정성이 향상됐고 발치창 잔존골 2㎜에서도 초기고정력이 안정적이다. 

신흥 측은 “본 제품은 Immediate placement & loading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흔들리지 않는 초기 고정력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지난 2018년에는 제17회 대한민국 상품대상에서 본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기술혁신부분’을 수상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같은 해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의 연구 결과에서 6년 간 누적 생존율 99.86%의 결과를 보임으로 장기적인 누적 생존율을 인정받았던 제품인 만큼 그 효용성도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신흥 관계자는 “Thread 디자인을 통해 골과의 접촉면적이 늘어나 확실한 초기 고정력을 자랑한다”며 “픽스쳐 하단부의 Cutting edge 강화로 Path 변경 능력이 향상되고 Straight한 구간으로 임플란트 식립 시에는 깊이 조절이 용이한 만큼 임상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