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포터블 엑스레이] 손쉬운 촬영으로 고화질 이미지 획득 가능!
상태바
[개원컨설팅-포터블 엑스레이] 손쉬운 촬영으로 고화질 이미지 획득 가능!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1.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덴트 SPISCAN PRO
자체 영상저장기능 지원 등 사용자 편의성 높여
㈜스피덴트의 SPISCAN PRO 덴탈 CR 스캐너
㈜스피덴트의 SPISCAN PRO 덴탈 CR 스캐너

㈜스피덴트의 ‘SPISCAN PRO’는 디지털 이미지 스캐너로 최선의 진료를 위한 최신식 디지털 이미지 기술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진료의 질 향상을 꾀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USB 외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X-ray실이나 체어사이드 등 어디에서든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본 제품의 강점이다.

다양한 종류의 사이즈가 제공되는 이미지 플레이트는 기존 필름과 비슷한 방식을 지향해 진료에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고 100%의 촬영 범위를 제공한다.

이미지 플레이트는 얇고 유연하며 선이 없기 때문에 환자가 이동할 필요가 없어 편안함을 느끼면서 촬영이 이뤄지도록 돕는다.

LCD 터치스크린 패널은 스캐너의 현재 상태를 사용자에게 알려주며 별도의 교육이 없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카세트에는 마그네틱 기능이 있어 스캔을 진행하는 도중에도 이미지 플레이트를 고정해주며 비접촉 스캔방식을 통해 이미지 플레이트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Quantordent 디지털이미지 소프트웨어는 영상 획득과 관리에 최적화 된 소프트웨어이며 효과적인 진료를 위한 지원과 함께 사용이 간편한 점이 돋보인다.

메모리에 자체 영상저장기능이 제공돼 최대 100장까지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재촬영을 방지함으로 피폭량을 줄일 수 있다. 다양한 보험 및 영상프로그램에 영상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연동할 수 있으며 국내 제조 제품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에러, 고장에 대한 대응이 빠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