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임플란트 시스템] 체결 여부 확인이 용이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
상태바
[개원컨설팅-임플란트 시스템] 체결 여부 확인이 용이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1.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Bite Impression Coping
인상 및 바이트 채득 동시에 진행 가능해 재료 절감 효과
Bite Impression Coping 임플란트 시스템 ㈜신흥 080-819-2261 
Bite Impression Coping 임플란트 시스템 ㈜신흥 080-819-2261 

㈜신흥의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프레션 코핑으로 인상 및 바이트 채득을 한번에 해결함과 동시에 인상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핑의 높이가 낮아 바이트 트레이 사용이 용이하며 이를 활용할 경우 임플란트 인상과 바이트 채득을 한번에 해결해 재료 절감 효과도 꾀할 수 있다. 사각형의 상부 구조를 통해 쉽고 정확하게 임플란트에 위치할 수 있으며 근원심-협설측에 상관없이 인상체에 재위치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구강 내에서 쉽고 정확하며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2가지 사이즈의 임프레션 코핑 전용 드라이버를 사용 가능하다. 임프레션 코핑 전용 드라이버를 통해 코핑을 놓쳐 환자가 이를 삼키는 위험도 방지할 수 있다.

스크류 체결을 위해서는 픽스쳐 내부의 헥스와 코핑의 헥스가 정확히 체결되어야 가능하도록 설계된 만큼 체결 여부에 대한 확인도 쉽다.

하방의 Cervical groove를 통해 방사선 사진으로도 바이트 코핑의 정확한 체결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임상에서의 활용도도 높다.

신흥 측은 “본 제품은 한두 개의 임플란트 보철을 할 경우 기존 코핑보다 체어타임을 줄일 수 있다”며 “정확하고 간편하게 인상채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각광받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Internal Submerged Type 직경 6.0㎜ 라인업이 추가된 만큼 앞으로도 본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