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불소 바니쉬] 높은 불소 방출로 충치 예방에 효과적!
상태바
[개원컨설팅-불소 바니쉬] 높은 불소 방출로 충치 예방에 효과적!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2.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V-varnish Premium
개별 브러시와 최적의 흐름성으로 도포 용이

㈜베리콤의 ‘V-varnish Premium’는 불소 바니쉬로 소아와 함께 성인 교정환자 및 시린이 처치에 적합하며 탈석회화된 치아표면의 재광화를 촉진하는 제품이다.

치아에의 발림성, 우수한 부착력, 구강에서의 높은 불소 효과(불소 함유량: 22600?)로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TCP(Tricalcium phosphate) 함유로 치아에 칼슘이온과 인산이온을 추가적으로 공급해 탈회화율을 감소시키고 재광화율을 증가시키는 것과 더불어 상아세관 봉쇄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투명한 색상으로 심미적인 것과 동시에 개별 브러시와 최적의 흐름성으로 위생적이면서 구석구석 쉽고 빠르게 한 번에 도포할 수 있다.

거부감 없는 상쾌한 맛과 향(버블껌, 딸기)으로 적용이 쉬우며 위생적인 일회용 개별포장으로 치과에서 관리도 수월하다.

5%의 Sodium Fluoride를 함유하고 있으며 초기에 빠른 시간 동안 불소가 방출되고 누적 불소방출량도 높다.

베리콤 측은 “본 제품은 빠른 불소 방출과 함께 투명한 Shade로 심미적이면서 도포가 쉬워 개원가에서 관심이 많다”라며 “아이들에게 가장 많이 도포되는 향인 풍선껌과 딸기를 활용해 남녀노소 부담감 없이 적용 가능하며 FDA, CE 외 다수의 해외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