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밀링기] 여러 소재 가공할 수 있어 개원가에 좋은 반응 얻어
상태바
[개원컨설팅-밀링기] 여러 소재 가공할 수 있어 개원가에 좋은 반응 얻어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3.1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닉스 ZX-4SS
공구 교환장치와 Z축 높이센서 내장!

㈜마닉스의 ‘ZX-4SS’는 어버트먼트 밀링기다.
특히 최고의 가공 성능을 위한 정밀 볼스크류/LM가이드가 탑재됐으며 고정밀 하모닉 감속기와 타가이드 방식이 채택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다양한 가공을 위한 자동공구 교환장치와 Z축 높이센서가 들어갔다.
특히 13개의 자동공구 교환장치는 티타늄, PMMA, 왁스, 하이브리드레진 등의 여러 소재를 가공할 수 있어 개원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ZX-4SS는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구조로 고강성을 자랑하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덴탈 보철을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개의 리버스지그가 장착됨으로 커스텀어버트먼트 제작이 가능한 것도 ZX-4SS의 강점이다.

마닉스 측은 “ZX-4SS는 마닉스 덴탈 CAD/CAM 장비의 어버트먼트 밀링기 4번째 작품”이라며 “10년간의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에 맞게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완성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마닉스는 30여 년간의 산업용 장비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덴탈 CAD/CAM 밀링머신을 완성했다”라며 “설계, 가공, 조립, 생산에 필요한 공정단계를 모두 자체 사내에서 시스템화했기 때문에 부품 정밀도 유지 및 신제품 개발, 품질 유지 등에 강점을 가지고 있고, 덴탈업계 전반적인 상황에 맞춰 전문인력의 고객서비스(CS)팀을 구성해 발빠른 AS 대응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