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밀링머신] 제품 관리하기 위한 여러 서비스 운영 중!
상태바
[개원컨설팅-밀링머신] 제품 관리하기 위한 여러 서비스 운영 중!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4.0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스티스 PS5
원내 환경과 보철물 제작 상황에 따라 가공 타입 선택 가능

피스티스의 밀링머신 ‘PS5’는 치과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목표로 생산된 제품이며 구강스캐너 환경에 적합하도록 고정밀 제어 성능을 갖추고 있다. 건식과 습식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공 타입을 정할 수 있는 만큼 원내 환경 및 보철물 제작 현황에 따라 제품 도입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지르코니아 물 가공 시 석션(집진기)을 사용하지 않아 체어사이드 장비로 최적화가 가능한 동시에 생산 환경 개선에도 용이하다.

다양한 가공을 위한 템플릿이 제공되며 고정밀 가공을 위한 기구설계로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피스티스 관계자는 “A/S 전용 회선을 준비해 고객의 요청 사항에 따라 관련된 전문가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며 A/S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라며 “밀링머신 관련 A/S뿐만 아니라 캐드캠 파트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포괄적인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도 피스티스의 강점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제품 관리에 있어서는 연 1~2회 정도의 순회서비스를 통해 A/S 요청이 없어도 전국의 모든 유저에게 찾아가 제품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프로그램상 오류는 2시간 내로 처리하고 하드웨어적인 오류의 경우 24시간 이내로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224정책을 운영하는 것도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는 부분이다”라고 전했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