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컨설팅-유니트체어] 부드러운 체어 움직임, 사용자 취향 따라 속도 조절 가능
상태바
[개원컨설팅-유니트체어] 부드러운 체어 움직임, 사용자 취향 따라 속도 조절 가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TAURUS G2)-체어수관위생 고려한 세니테이션 시스템

㈜신흥이 제조 및 판매하는 유니트체어 TAURUS G2는 체어수관위생을 고려한 세니테이션(sanitation)시스템이다.
특히 유니트/체어 분리형으로 체어 작동 시 테이블이 움직이지 않으며, 사용자별 선택적 조절이 가능한 인스트루먼트 홀더 각도로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조용하고 강력한 전기 모터 구동의 체어로 환자의 편안함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시트, 백레스트, 헤드레스트 설계가 돋보인다. 환자가 사용하기 쉬운 위치로 움직일 수 있는 가동식 글라스 스피툰에다 체어의 작동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넓은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며, 반영구적인 정전기 방식의 컨트롤 패널이다.
세부특징을 살펴보면 우선적으로 Soft Chair Movement이 눈에 띈다. 최저높이 385mm에서 최고높이 785mm까지 가동폭이 넓고, 기존의 전기 모터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조용함까지 갖췄다.  모터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속도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진료 스타일을 추구한다.
두번째는 Sanitation System이다. 국내 최초로 자동수관세척시스템을 적용해 주기적인 세정으로 체어 내부의 미세한 바이오 필름 제거로 보다 청결한 진료 환경을 만들어준다.
단 한번의 자동 작동 실행으로 진료를 시작하는 아침에 수관의 모든 이물질들은 사라진다.(세척 용액은 별도)
세번째는 Doctor Table이다. 정전기 터치 방식의 스위치 패널은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7인치의 대형 LCD 화면은 체어의 작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표시를 제공한다. 구강카메라 등 추가 인스트루먼트를 고려한 6개의 홀더와 보조테이블, 마우스 패드 등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네번째는 Adjustable Instrument Holder Angle이다. 인스트루먼트 홀더의 각도는 사용자의 사용 편의성에 따라 자유로이 조절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Positioning Flexibility of Instruments이다. 분리가 가능한 인스트루먼트 홀더로 핸드피스 및 마이크로모터, 스케일러 등 인스트루먼트 배열을 사전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분리형 홀더는 살균 소독이 가능하여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