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컨설팅-임플란트] 어려운 환경에서 간소한 술식으로 치료 가능!
상태바
[개원 컨설팅-임플란트] 어려운 환경에서 간소한 술식으로 치료 가능!
  • 강찬구 기자
  • 승인 2021.05.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브라이트 임플란트)-Bone Level과 Tissue Level 2가지 타입 선택

㈜덴티움의 ‘브라이트 임플란트’는 Bone Level과 Tissue Level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임플란트로 발치 후 즉시 케이스 및 골폭이 얇은 증례, 수직적 골높이가 부족한 증례 등 어려운 환경에서 간소한 술식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Bone Level 타입은 안정적인 Fixture Wall 두께를 유지하면서 깊어진 내부 Connection 깊이로 접촉면적 극대화를 이뤄 내구성과 안정성을 모두 가진 제품이다.

Tissue Level 타입은 Fixutre 중앙부에 Dome 형태를 부여해 치조골의 접촉면적을 확대하여 모든 골질에서 안정된 초기 고정력을 얻을 수 있게 설계됐다.

Tissue Level의 날카로운 thread는 식립 시 픽스쳐로 전달되는 응력 부담을 줄이면서 드릴링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게 하였으며 골폭이 좁은 하악 전치부에서 직경 Ø 2.5 사양을 한번의 드릴링 절차로 안정적으로 식립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심미적인 보철물 디자인을 위한 독창적인 플랫폼을 가져 전치부와 구치부 모든 부위에서 우수한 Emergence profile을 가진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며 20도의 External tapered fit과 Hex의 조합으로 높은 안정성의 Conical seal effect를 가져 쉬운 보철 과정을 제공한다.

덴티움 관계자는 “브라이트 임플란트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Minimalism 컨셉이 부여된 제품이다”라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매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임상 증례 컨텐츠를 통한 브라이트 제품의 컨셉, 사용법 및 적응증을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찬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