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Shape Unfold, 6월 2~3일 3Shape전문가를 위한 무료 온라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뉴스] 3Shape Unfold, 6월 2~3일 3Shape전문가를 위한 무료 온라인 이벤트 진행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5.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과 함께 최신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더 깊이 있게 알아갈 수 있는 기회

3Shape에서 치과 및 치과기공소 전문가를 위한 무료 온라인 이벤트 3Shape Unfold를 개최한다. 62, 3, 이틀간 진행되는 Unfold 이벤트는 치과 전문가에게 환자 치료 및 진료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3Shape의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 솔루션을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Shape Unfold는 이벤트 홈페이지(https://3shapeunfold.com/ko/)에서 무료 등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3Shape의 최신 디지털 솔루션, 워크플로 및 파트너 통합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치과 전문가들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디지털 치과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우리는 3Shape Unfold를 통해 치과 전문가들이 쉽게 디지털 치과를 위한 3Shape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미 디지털 솔루션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혁신적인 환자 치료를 위한 최신 3Shape 통합 워크플로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하겠다.” (3Shape마케팅 수석 부사장 Lars Christian Lund)

Unfold 이벤트는 3가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번째는 구강 스캐너를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를 위한 과정, 두번째는 구강 스캐너 및 3Shape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사용자, 마지막으로는 치과기공사를 위한 과정으로 진행된다.

각 세션은 참여자에 맞춰 3Shape 솔루션 및 워크플로에 대한 집중 강의를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세션을 선택할 수 있고, 다른 분야에도 관심이 있는 경우 다른 세션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프레젠테이션에는 TRIOS 구강 스캔에 대한 심층 분석, 치과와 기공소의 Send-To-Lab 워크플로, 임플란트를 위한 3Shape의 새로운 업데이트 기능, 임플란트 브리지, 투명교정장치 등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며 대부분의 세션이 한국어를 포함한 9개 국가의 언어로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는 Unfold 이벤트 등록 홈페이지(3Shape Unfold Event)를 통해 30분간 3Shape 전문가와 1:1로 진행되는 라이브 데모를 예약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