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2021 치과홍보의 정석-환자마음 탐구보고서
상태바
[Special Report] 2021 치과홍보의 정석-환자마음 탐구보고서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06.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 시대, 환자들은 어떤 기준으로 치과를 내원할까? 
이번 덴포라인 기획은 덴포라인 설문조사와 덴티스 빅데이터 자료를 토대로 살펴본다.
치과개원가가 참고할만한 환자심리탐구 보고와 개원가에서 선택하는 치과홍보마케팅 현황을 살펴보자.                                                 덴포라인 취재팀 denfoline@denfoline.co.kr

■ 2021 치과홍보마케팅 현황 조사(덴포라인 설문조사)
· 치과홍보를 위해 운영하는 홍보채널
· 치과홍보시 강조하는 부분은?
· 치과홍보 기획의 의사결정권자는?
· 우리치과 내원환자는 어떤 경로를 통해 가장 많이 내원하는가?
· 평균 월간 치과홍보 예산범위는?
· 치과 홍보진행시 최소 진행기간은?
· 치과를 홍보하는 가장 큰 이유는?


■ 환자들의 마음 들여다보기(덴티스 빅데이터 조사)
· 치과를 방문한 이유
· 현재 다니는 치과를 선택한 이유는?
· 치과를 바꾸게 된다면 그 이유는?
· 치과방문주기
· 임플란트 경험은?
· 임플란트 치료시 치과선택 기준은?
· 현재 치과를 다닌 기간
· 정기검진 스케일링이 필요한가?
· 치과에 바라는 사항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