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임영웅과 재계약…국민할머니 선우용녀와 호흡
상태바
[뉴스] 덴티스, 임영웅과 재계약…국민할머니 선우용녀와 호흡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6.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덴티스가 2021년에도 임영웅과의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하기로 하면서 새로운 TV-CF 제작과 더불어 대국민 광고 캠페인을 이어간다.
덴티스 측은 “지난 2020년 5월부터 덴티스의 전속모델로서 활동해온 임영웅은 국민들의 행복미소를 위해 일한다는 덴티스의 기업 이미지에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계약기간 중 임영웅의 한결같은 모습과 충실한 모델활동에 따라 이번에 재계약을 결정하고 두번째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2021년 7월부터 TV를 통해 온에어되는 새로운 CF는 “함께해요 덴티스임플란트”라는 키메시지를 통해 임플란트를 해야 하고 고민될 때, 행복미소가 필요할 때 덴티스 임플란트가 함께 하겠다는 기업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덴티스는 그간 덴티스와 임영웅의 콜라보에 보여주신 많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TV-CF 외에도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프로모션 영상도 준비하였다. 지난 2020년 공개된 김치치즈덴티스 스마일송 트롯버전의 광고에 대한 실제 시청자의 반응을 담아 리얼리티를 살린 스핀오프버전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국민할머니 배우 선우용녀가 시청자 캐릭터로 분하여 코믹한 일화를 리얼리티 연기로 담아낸다. 덴티스는 이번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SNS로 공개할 계획이며, 배우 선우용녀 특유의 캐릭터를 살려 제작되는 만큼 구독자 및 팔로워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의료기업으로서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온 덴티스는 올해도 슬기로운치과생활 시리즈로 국민들과 치과계의 올바른 인식 개선을 위한 공공정보 전달을 이어가며, 올해로 3회를 맞은 대국민 미소캠페인도 ‘토담(토닥토닥쓰담쓰담)’이라는 테마로 임영웅과 함께 국민들을 위로하고 힐링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