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컨설팅-유니트 체어] ㈜신흥, TAURUS C1
상태바
[개원 컨설팅-유니트 체어] ㈜신흥, TAURUS C1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7.1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체어 일체형으로 체어 작동 시 테이블 움직여
인체의 라인을 고려해 편안한 진료 포지션 가능

TAURUS C1의 특징을 보면 유니트/체어 일체형으로 체어 작동 시 테이블이 함께 움직이며, 왼손잡이 사용자를 고려한 테이블/유니트 위치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백레스트 및 유니트에 안전스위치를 장착했으며, 안전스위치 작동 시 긴급정지와 동시에 장애물을 회피하는 Safety Auto System이다.

아울러 조용한 유압 모터 구동의 체어, 환자의 편안함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시트, 백레스트, 헤드레스트 설계와 청소 및 세척이 용이한 분리형 글라스 스피툰 등이 장점이다. 

사양을 보면 전원은 AC220V, 60Hz, 소비전력 1.0kVA, 승강방식은 유압식이며, 의자높이는 최고 695±20mm 최저 400±20mm에 무게는 165kg이다. 


세부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Soft Chair Movement이다. 

인체의 라인을 고려하여 편안한 진료 포지션이 가능하고, 최저높이 400mm에서 최고높이 695mm으로 유압식의 시트 승강방식에 속도조절을 할 수 있다. 부드러운 체어 구동으로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체어/백레스트 하강 시 백레스트와 유니트 보조테이블에 장애물이 감지될 경우, 파손 방지를 위하여 긴급 정지와 동시에 반대방향으로 자동 회피 동작을 한다.

둘째 Convenience Control Switch Panel이다. 신뢰성과 내구성이 향상된 스위치 패널은 라이트는 오렌지, 워터는 파랑 등 색상을 차별화하여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셋째 Practical Spitton으로 깨끗한 위생환경을 고려해 스피툰 유리볼은 별도의 도구 없이 쉽게 분리가 가능하며, 청소 및 세척이 매우 용이하다. 

넷째는 Doctor Table로 Open & Close Holder 및 Cart Type 등 다양한 Table 형태 선택 이 가능하다. 또한 왼손잡이 사용자를 위해 컨트롤 패널 위치 변경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Rotatable Unit이다. Unit는 90° 회전이 가능하며, 시술 시 보조자의 접근성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