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coping System’ 인상채득 끝!
상태바
[뉴스]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coping System’ 인상채득 끝!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7.13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의 신개념 임플란트 인상채득 툴 ‘PickCap Impression Coping’은 임플란트 임상가들 사이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PickCap Impression Coping(이하 네오 픽캡)은 우수한 정밀도를 바탕으로 간편하게 인상 채득을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임상가들의 체어타임의 줄이기 위한 보철 솔루션으로 케이스에 따라 필요한 캡을 선택해 바로 체결 가능한 다용도 코핑으로 각광받는 제품이다.

네오 픽캡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인상 채득 시스템으로, 픽업타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 타입의 편리함을 적용하여 개발되었다. 네오 픽캡의 숏 타입은 임플란트 식립 각도가 평행이 아니어도 인상 채득이 가능하며, 스탁 트레이를 이용한 정밀 인상채득이 가능하다. 

픽캡을 장착한 상태에서 인상을 채득하는데, 이때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하면 바이트 채득과 인상채득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임상 케이스에 따라 바이트 캡 상단면을 버로 삭제할 수 있고, 필요한 양만큼 패턴 레진을 적용하면 정밀한 바이트 채득이 용이하다. 결국 술자에게는 편리성을, 환자에게는 치료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으며, 문의는 1577-2885이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