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컨설팅-유니트 체어] ㈜신흥, Maxpert / Maxpert Kids
상태바
[개원 컨설팅-유니트 체어] ㈜신흥, Maxpert / Maxpert Kids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8.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 및 체어 분리돼 유니트 부분 움직임 없어 견고
전문가에게만 주어지는 최상의 품격

신흥이 판매하고 있는 Maxpert는 유니트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우선 Maxpert의 특징을 살펴보면 유니트/체어가 분리되어 상하 작동 시 유니트 부분의 움직임이 없을 정도로 견고하다. 또한 체어가 수직으로 상, 하강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환자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 

특히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시술자와 보조자의 스타일에 따른 각도 및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그밖에 자동 적외선 급수센서, 핸드피스 스탠드, 급수조절부, 위생적인 유리보울 스피툰, 시술자 및 보조자측 인스트루먼트 테이블 등 유니트체어에 있는 모든 기능 등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인체의 라인을 본뜬 유연한 디자인과 환자의 상태에 따른 다양한 각도 구동이 가능하다. 그밖에도 다양한 포지션 메모리 기능과 애니메이션 LED 모니터로 핸드피스의 기능 선택 상황이 테이블 컨트롤 패드에 표시되어 있는 등 우선적으로 사용자 입장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특히 Maxpert는 조용한 유압 모터 구동의 체어로 Maxpert Kids(소아용 체어)는 어린아이들의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 인형 적용과 그물망과 고정밴드가 부착되어 있다.

무엇보다 다른 기능보다 가장 안전이 우선이 되어야하는 어린아이 입장에서 많은 도움이 되는 유니트체어라고 할 수 있다.  

사양을 살펴보면 전원은 AC220V, 60Hz에다 소비전력은 1.5kVA이며, 승강방식은 유압식, 의자높이는 최고 710±10mm, 최저 490±10mm, 무게는 200kg이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